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워너원 배진영 근황, 비주얼만큼 완벽한 스키실력 ‘동생이 쇼트트랙 선수라더니…’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1월 09일 오전 9시 19분
(0108) 배진영 첫 일상 영상 캡쳐.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스키 실력과 더불어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배진영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진영의 근황이 담긴 스키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진영이의 취미 스키 타기, 최애 취미는 워너블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 속에는 능숙한 스키 실력을 자랑하는 배진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눈 위에 '워너블'(워너원 팬클럽 명)이라고 적어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실제로 남동생이 쇼트트랙 선수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배진영은 어린 시절부터 스키, 스케이트 등 동계 스포츠를 즐긴다고 밝혀 팬들의 궁금증을 한 몸에 받았다. 배진영은 이번 영상을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해 또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1일 워너원 공식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