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크리스마스, 밖으로 왜나가? 방구석1열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 해결’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2월 13일 오전 10시 2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크리스마스 특수를 노리는 영화들이 쏟아질 극장가. 하지만, 많은 인파들 사이에 제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 걱정하는 이들도 있다.

이들을 위한 영화 추천 프로그램이 있어, 영화 팬들에게 공감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등 콘텐츠를 추천하는 유튜브 인기 콘텐츠 '넷플릭스를 까발려주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솔로·커플·가족에게 추천하는 영화를 소개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크리스마스 콘텐츠 '크리스마스 연대기' (왕년의 액션스타 커트 러셀이 크리스마스로 변신), '크리스마스 스위치' (바네사 허진스 주연)에서 부터 몰입도 있는 드라마 지정생존자 (tvN에서 지진희 주연으로 리메이크 예정), 스탠딩 코메디 콘텐츠, 그리고 jTBC의 SKY 캐슬까지 다양하게 추천했고, 이에 대한 뒷이야기들을 담았다.

‘넷플릭스를 까발려주마’는 새벽두시 서비스를 운영중인 문학스타트업 스튜디오봄봄 이선용 대표, 맥주 전문 미디어 비어스픽 박진수 대표, 패션 미디어 커머스 파인더프 이지현 대표, 대학내일 이재우 파트장, 그리고 ‘먹방페북’ 양성욱 등 각계 전문가들이 격주간 넷플릭스 및 글로벌 콘텐츠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