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넥슨, 클로저스 강화·파밍 시스템 개편…부캐릭터 육성 이벤트 진행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1월 08일 오후 3시 51분
[넥슨] 클로저스 강화-파밍 개편 업데이트.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클로저스의 강화·파밍 시스템을 개편하고 부캐릭터 육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따라 장비 강화에 적용된 장비 오염 등장 확률과 오염 장비를 씻겨주는 다이옥시크리너 아이템을 삭제했다.

기존에 보유 중인 다이옥시크리너는 각 마을에 위치한 제작·분해 NPC인 앨런을 통해 스캐빈저의 황금 보물함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대정화 작전 단계는 6단계에서 3단계로 축소하고 대정화 실드 6세트의 파밍기간을 줄였다. 일반 대정화 작전에서 작전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인 다차원 반응 물질을 구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플라잉 바이테스, 뷰티 니토크리스 등 보스 일러스트 2종을 추가했다. 기존에 도입된 큐티 하르파스는 특별 할로윈 훈련 프로그램에 참가한 클로저들의 이야기로 꾸며진 할로윈 이벤트 던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클로저 전원에게 코스 원샷+12 1개, 다타원 반응물질 10개 등 아이템이 담긴 정화 기념 상자를 제공한다.

오는 12월6일까지는 코인을 활용한 부캐릭터 육성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티어매트 대책실, 대정화 작전 등 던전 클리어 시 사용한 캐릭터가 속한 팀에 따라 코인 1개를 지급하고 획득 코인 수에 따라 초특급 육성 보조팩, 코스 원샷+13, 정식요원복 세트 상자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검은양, 늑대개, 사냥터지기 팀 코인을 모아 달성한 점수에 따라 레전드 액세서리 랜덤 상자 등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경험치, 크레딧, 아이템 발견 등 15% 상향된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