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매직마이크로, 로스차일드가 핵심멤버 경영참여 시동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10월 12일 오전 10시 20분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매직마이크로는 오는 26일 임시주주총회에서 로스차일드가의 핵심인물을 포함한 등기이사 4명을 신규로 선임할 것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번 주총을 통해 신규 선임될 임원들은 로스차일드에셋메니지먼트의 CEO 마이클 우즈(Michael John Woods), 미국 브로드라인 캐피탈의 CEO 크리스토퍼 손(Christopher Thorne) 등이다.

이번 신규 선임 임원 중 가장 주목되는 인사는 세계 최대 금융가문 로스차일드가의 핵심멤버로 손꼽히는 마이클 우즈다. 우즈는 로스차일드에셋매니지먼트의 CEO로 로스차일드에셋메니지먼트의 운용규모는 60억 달러 이상으로 총 19개국에 글로벌 거점을 보유한 해외 선진운용사로 알려져 있다.

장원 대표는 “이번 이사 선임을 통해 당사가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으며 포토닉스와 블록체인사업의 미국 진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로스차일드에셋메니지먼트의 CEO 마이클 우즈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국내에 머물며 사업과 관련해 향후 사업구상과 계획을 구체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