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신규모드 ‘좀비Z’ 업데이트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9월 14일 오후 4시 56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신규모드 '좀비Z'.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밸브코퍼레이션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1인칭슈팅(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모드 ‘좀비Z’를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좀비 모드 콘텐츠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좀비Z 모드는 총 3라운드로 진행되고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인간 무기와 좀비가 더욱 강력해져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할 수 있다.

또한 아머 브레이크, 슬로우, 힐링 캔슬 등 신규 마츠 3종을 추가하고 파츠티어6 등급을 추가로 적용했다. 파츠를 장착할 수 있는 파츠 무기를 대거 업데이트하고 건데스매치 모드에 신규 맵 아이스 월드와 웨어하우스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4일까지 좀비Z 모드를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Top50 해독기, VVIP 이용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좀비Z 모드 공략과 플레이 팁을 블로그에 게재하면 공략왕과 다작왕을 선정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4일까지 매그넘 런처, 파이슨 데스페라도, 스턴 라이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금색 송편을 지급한다. 금색송편은 플레이 시간에 따라 20분마다 1개씩, 하루 최대 7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