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휘트니’ 휘트니 휴스턴, 전율 흐르는 ‘I Will Always Love You’ 전설의 라이브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8월 20일 오전 10시 56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고(故) 휘트니 휴스턴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전 세계가 사랑한 팝 디바 휘트니 휴스턴의 진짜 이야기는 물론 공연 실황까지 만날 수 있어 관객들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영화 ‘휘트니’(수입/배급: 판씨네마㈜)가 개봉에 앞서 휘트니 휴스턴의 전율 넘치는 공연 실황을 만날 수 있는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 라이브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비틀즈보다 위대한 차트 기록의 소유자이자 영화 ‘보디가드’의 슈퍼스타 휘트니 휴스턴. 그래미 어워드를 하루 앞두고 사망한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디바의 최초로 공개되는 이야기를 담은 ‘휘트니’는 제71회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섹션에 공식 초청된 올해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음악 영화다.

앞서 ‘휘트니’는 휘트니 휴스턴의 메가히트송 ‘아이 워너 댄스 위드 섬바디(I Wanna Dance With Somebody)’와 ‘아이 해브 낫띵(I Have Nothing)’이 흐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다가오는 개봉을 알렸다. 

그녀의 전성기 모습들이 재생되는 가운데 “그 많은 찬사, 그 많은 돈. 그래도 진짜로 원하는 것엔 못 미쳤죠”라는 대사가 등장해 휘트니의 화려한 순간뿐만이 아닌 가슴 찡한 감동 또한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관객들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휘트니’의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 라이브 영상은 휘트니 휴스턴 최전성기에 펼쳐진 공연 실황 영상으로, 전율 넘치는 목소리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모습과 환상적인 무대 매너를 만날 수 있어 ‘휘트니’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 가슴을 한층 설레게 하고 있다. 

1994년 휘트니 휴스턴이 공연을 위해 남아공을 방문한 모습이 담긴 영상에서는 그녀를 전성기의 절정으로 이끈 영화 ‘보디가드’ 주제곡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 라이브 실황이 2분 18초간 펼쳐진다. 

스피커를 터뜨릴 것 같은 폭발적인 성량, 어디에서도 들어본 적 없는 매력적인 음색, 고도의 테크닉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섬세한 감성. 휘트니 휴스턴의 천부적인 재능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라이브 영상에서는 공연장을 가득 메운 채 황홀한 표정으로 휘트니의 무대를 지켜보는 관객들 모습이 함께 찍혀 현장감을 배가시킨다. 

본편에서는 이 외에 더 많은 라이브 실황이 담길 예정으로, 휘트니 휴스턴의 레전드 라이브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예비 관객들 기대가 커지고 있다.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디바 휘트니 휴스턴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와 실감나는 공연 실황이 담긴 영화 ‘휘트니’는 오는 8월 23일 개봉,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