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헤이즈, 장마 시즌송 ‘비도오고 그래서’ 1주년에도 역주행은 계속된다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6월 27일 오전 8시 46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EP앨범 ‘///(너 먹구름 비)’ 발매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일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헤이즈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너 먹구름 비’ 앨범 1주년. 앨범이 나오는 날에도 비가 내렸었는데 오늘부터 장마 시작이라니. 비야.. 네가 사람이었으면 나랑 결혼해주었겠지? 비야 사랑해”라는 멘트와 함께 #많이들어주시고사랑해주시고공감해주셔서감사합니다#너먹구름비#1주년#0626이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하며 ‘///(너 먹구름 비)’ 발매 1주년을 자축했다.

이와 더불어 일러스트 작가 은서가 그린 ‘비도 오고 그래서’ 일러스트 영상 또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일러스트로 표현된 헤이즈 캐릭터가 손에 들고 있던 우산을 떨어뜨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헤이즈의 모습을 보는 것 같은 리얼한 일러스트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6월 26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는 날 베일을 벗은 헤이즈 ‘///(너 먹구름 비)’는 음원 공개 직후 모든 트랙이 고른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와 히든 트랙으로 공개된 ‘비도 오고 그래서’는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더블 올킬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비도 오고 그래서’는 지난해 여름 내내 음원 차트 독주를 이어갔을 정도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곡은 비 오는 날이면 매번 차트 역주행을 거듭하며 명실상부한 장마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헤이즈는 각종 공연 활동 및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