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메가박스X해피포인트, ‘메가 해피 데이즈’ 쿠폰이 쏟아진다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5월 16일 오전 10시 52분
[메가박스_사진] 메가박스, 메가 해피 데이즈 이벤트 실시.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SPC그룹 마일리지 멤버십 ‘해피포인트’와 함께 ‘메가 해피 데이즈’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 해피 데이즈’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SPC 브랜드 3종 쿠폰(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 말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가로 해피포인트 신규 회원 가입을 인증하면 영화 3,000원 할인권과 팝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해피포인트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는 ‘메가박스 영화 3종 쿠폰(영화 2,000원 할인권, 콤보 2,000원 할인권, 포토카드 체험권)’을 제공한다.
 
특히 ‘메가 해피 데이즈’는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400만 명과 해피포인트 앱 회원 800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색 이벤트로, 멀티플렉스업계와 식음료업계의 대표 기업이 손잡고 실시하는 만큼 업계 주목을 받고 있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메가박스에서 2018년 상반기에 준비한 고객 중심 콜라보레이션 시리즈의 두번째 편"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메가박스와 SPC, 양사 고객들이 생활 속 작은 기쁨을 누릴 수 있게 하자는 의도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두달 간 대형마트업계 국내 1위인 이마트와 ‘메e데이 메e쿠폰’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해 성공적 제휴 마케팅을 진행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