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앤트맨과 와스프’ 화려한 컴백, ‘어벤져스4’ 연결고리 될까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5월 04일 오후 4시 16분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20번째 작품이자 올해 세 번째 마블 스튜디오 작품으로서 마블 10주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앤트맨과 와스프’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앤트맨 새 파트너인 와스프의 본격적 활약은 물론 액션, 유머, 스케일 등 모든 것이 더욱 강력해져 전 세계 영화 팬들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20번째 작품이자 10주년을 맞은 마블의 해를 돋보이는데 걸맞은 작품으로 불리며 벌써부터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앤트맨이 보이지 않았던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가 하면, 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앤트맨과 와스프’가 ‘어벤져스4’로 연결되는 이야기의 결정적 힌트가 될 것이라는 예측까지 나오면서 초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앤트맨과 와스프’ 메인 예고편은 관객들의 어떤 기대도 십분 부응한다. 막강한 액션과 유머, 스케일과 더불어 앤트맨과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 와스프의 활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더욱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능력을 선보인 앤트맨과, 양손에 장착된 블라스트와 날개로 날렵하고 유려한 액션을 보여준 와스프의 환상적 조화는 기대감을 최고조로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어떤 물체도 통과할 수 있으며 자신의 신체를 투명하게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빌런 고스트의 등장과 이에 맞서는 앤트맨과 와스프 팀플레이는 다양한 볼거리 역시 보장한다. 

또 ‘앤트맨’ 시리즈만의 위트 넘치는 유쾌함 역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로 관객들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세계관을 확장할 양자 영역에 대한 이야기도 등장해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예고한다.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도 화제다. “무조건 봐야 돼!!ㅋㅋ”, “너무 좋아 미쳐버릴 것 같아”, “대핵존잼일 듯 예고편만 봐도 재미있어”, “어벤져스보다 재밌어보이냐.. 존잼이겠다”, “영상 중간에 개미드럼치는거 어쩔ㅋㅋㅋㅋ”, “크으 마블의 해다”, “세상에 이것도 재미있겠다”, “어벤져스를 봤으니 이것도 봐야 해~”, “와스프 누님 기다릴게요”, “와 여자 주인공 매력”, “마블휘모리장단~ 풍악을 울려라~ 1편보다 훨 잼날듯”, “워후워 미쳤다 오진다 지린다”, “쉴 틈을 안주네~ 담달은 앤트맨이다”, “개봉하자마자 보러 가야겠다” 등 폭발적인 기대감은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게 만든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앤트맨’에 이어 배우 폴러드, 에반젤린 릴리가 극을 이끌어가며 이와 함께 할리우드 최고의 명배우 마이클 더글라스와 미셸 파이퍼, 로렌스 피쉬번, 해나 존-케이먼 등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전편에 이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올 여름,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앤트맨과 와스프’는 6월말 개봉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