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 사회복지시설에 성금 전달

윤재혁 기자 dkffk3318@cstimes.com 기사 출고: 2018년 02월 21일 오전 10시 16분

art_1519114640.jpg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가운데)
[컨슈머타임스 윤재혁 기자]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이 20일 충북 괴산 지역의 사회 복지 시설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했다.

이 회장의 괴산 방문은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5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 방문한 사회복지시설은 다문화 가족 지원 센터와 청천 재활원 등 두 곳으로 이 회장은 지체 장애인과 다문화 가족 등 소외계층을 만나 위로하고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

대신금융그룹은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이라는 기업 이념 아래 매년 장학사업과 국민보건지원사업, 아동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1991년부터 시작된 대신금융그룹의 사랑의 성금은 형편이 어려운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을 비롯해 선천적 장애 아동의 의료비, 출소자 사회 정착 지원금, 의료기관 지원 등이다.

대신금융그룹 관계자는 “창업자 시절부터 이어온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폭을 조금씩 넓혀가고 있다”면서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이라는 목표 아래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미력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