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레드벨벳 조이 티저, 컴백기념 눕방 라이브에선 무슨 일이?

김종효 기자 phenomdark@cstimes.com 2017년 11월 10일 금요일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신곡 '피카부 (Peek-A-Boo)'로 2017년 연말 가요계에 돌아오는 레드벨벳이 멤버 조이 티저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10일 자정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 조이의 매력적인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 수록곡 ‘두 번째 데이트(My Second Date)’의 음원이 삽입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전 10시에는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 오픈했다.
 
레드벨벳 조이 티저 이미지1.jpg
수록곡 ‘두 번째 데이트’는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두 번째 데이트를 앞둔 여자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 사랑 앞에서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모습을 담아냈다.
 
레드벨벳은 새 앨범 공개에 앞서 오는 16일 오후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눕방을 생방송한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레드벨벳 멤버 전원이 눕방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뜨거운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레드벨벳 조이 티저 이미지2.jpg
레드벨벳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도 발매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