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비저블 게스트' 관객을 끝까지 속이는 스릴러 "짧지만 강렬하다!"
상태바
[영상] '인비저블 게스트' 관객을 끝까지 속이는 스릴러 "짧지만 강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2017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국내 첫 공개된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열광에 힘입어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가 리뷰 예고편을 공개했다. 

연인 로라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 아드리안이 단 3시간 안에 자신의 무죄를 밝히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알게 되는 웰메이드 스릴러 '인비저블 게스트'(수입/배급: ㈜더블앤조이픽쳐스)가 개봉 전부터 쏟아진 폭발적인 반응을 리뷰 예고편을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32초라는 짧은 러닝 타임에 불구하고 영화의 완성도를 짐작케 하는 극찬 리뷰들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먼저 강렬한 음악과 함께 등장한 '한국 리메이크 제작 확정', '관객을 끝까지 속이는 스릴러'라는 카피는 '인비저블 게스트'가 선보일 예측할 수 없는 서스펜스와 전율을 예상하게 한다. 

뒤이어 '1초도 방심할 수 없다', '106분간 완벽하게 휘어잡는다', '규정할 수 없는 스릴러', '극적인 카타르시스', '할리우드가 배워야 할 뛰어난 스릴러' 등의 리뷰들이 등장해 영화의 완성도를 증명해준다. 

해외 유수 매체의 리뷰들도 눈길을 끈다. '흥미롭고 독창적이다', '강력하고 압도적이다'), '마지막까지 혼을 빼놓는다' 등 고품격 웰메이드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것. 

리뷰 예고편 공개 후 반응도 가히 폭발적이다. '소름 끼친다. 꿀잼각'(네이버 dwl****), '9월에 볼 영화 많은데 제일 기대된다. 극장 관람각'(네이버 댕*이), '한국에서 리메이크하네. 둘 다 봐야지'(네이버 yo**), '내 친구가 전주국제영화제 다녀오고 입이 닳도록 칭찬하던데 개봉하면 보러 가야겠다'(네이버 김**이), '평이 좋아서 보고 싶다'(빅**이) 등의 기대평이 쏟아져 '인비저블 게스트'는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관객 및 평단의 극찬 리뷰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안겨주는 리뷰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는 오는 9월 21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