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자율주행분야·제네시스 브랜드 경력직 채용
상태바
현대차, 자율주행분야·제네시스 브랜드 경력직 채용
  • 경제선 기자 jesun@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18일 09시 4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네시스 G80. 현대차 제공
▲ 제네시스 G80. 현대차 제공
[컨슈머타임스 경제선 기자] 현대자동차는 자율주행·커넥티드카 등 선행기술과 제네시스 브랜드 마케팅·전략지원 전문가등 다양한 경력직 채용을 시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미래차 선행기술과 소프트웨어 전문가 △친환경 배터리 전문가 △제네시스 마케팅·전략지원 전문가 등을 선발한다.

현대차는 미래차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올 초 미래 혁신기술 전략기술본부와 자율주행기술 개발을 총괄하는 지능형안전기술센터를 각각 신설했다.  

지난 달에는 세계 고급차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기획·마케팅·상품전략 등 제네시스 전담조직을 확대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지속적인 인력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이며 지원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영어에 능통한 지원자는 우대된다.

지원 접수는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현대자동차는 채용 홈페이지와 개인 이메일을 통해 각 전형별 합격 여부를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세계 고급차 시장에 더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네시스 브랜드에 전문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각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우수인재들을 적극 영입할 계획"이라며 "미래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자율주행·커넥티드·친환경 기술 개발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