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뉴발란스, 봄∙여름 시즌 맞아 캐주얼 샌들 ‘CRV 리플렉티브 팩’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2017년 04월 19일 수요일

뉴발.jpg
뉴발란스, 봄∙여름 시즌 맞아 캐주얼 샌들 ‘CRV 리플렉티브 팩’ 출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뉴발란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 액티브 캐주얼 샌들 ‘NB CRV 리플렉티브 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뉴발란스 CRV 라인은 재작년부터 꾸준히 선보여온 카라반 밴 유형의 샌들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CRV 리플렉티브 팩은 2017년 버전의 CRV 샌들 라인 중 블랙 색상의 제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하이탑 블랙, 멀티 블랙, 슬라이드 블랙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심플하고 세련된 블랙 컬러 배색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며, 스포츠∙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폭넓게 매치할 수 있다.

우선 ‘하이탑 블랙’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로, 발목 부분에 스트랩이 활발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안정적으로 지탱하는 역할을 한다.

발을 감싸고 있는 어퍼 안쪽에 냉감 소재를 더해 땀이 쉽게 마르며 쿨링 효과로 시원한 느낌을 전달한다. 스트랩의 탈부착도 가능해 기본 샌들과 하이탑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멀티 블랙’은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안전벨트 소재의 스트랩 3개를 사용했다. 활동성을 고려한 경량화된 어퍼 안감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등에 무리가 가지 않아 피로감을 덜어준다.

샌들 외에 슬라이드로도 연출이 가능해 보다 실용적이며,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포츠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슬라이드 블랙’은 실외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착화할 수 있는 아웃도어형 슬라이드 샌들이다. ‘인젝션 폴리우레탄’(IP) 소재를 적용, 오래 신어도 편안하고 푹신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클래식한 소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이다.

안정감 있는 착화감으로 중∙고등학생들이 학교에서 주로 신는 실내화 대용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NB CRV 리플렉티브 팩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만9000~9만9000원이다.

뉴발란스는 하이탑 라인 한정 컬러를 오는 24일부터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베이지와 카키 2가지 컬러를 선착순 300족 한정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올해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인 NB CRV 리플렉티브 팩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고루 갖춰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춰 신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부터 다가올 여름 바캉스 시즌까지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제19대 대통령선거(2017-04-17~2017-05-08)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이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