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동원F&B ‘꼬마버스 타요 새콤달콤 홍삼구미’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2017년 04월 18일 화요일

타요.jpg
동원F&B ‘꼬마버스 타요 새콤달콤 홍삼구미’ 출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은 아이들을 위한 ‘꼬마버스 타요 새콤달콤 홍삼구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꼬마버스 타요 새콤달콤 홍삼구미는 홍삼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쫄깃쫄깃한 구미 젤리 형태로 가공한 제품이다. 홍삼의 쓴맛을 줄이고 새콤달콤한 딸기맛을 더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제품은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부원료로 비타민 10종과 무기질 4종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일 권장섭취량 3개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이 3mg 함유돼 있다.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액흐름,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상자를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캐릭터로 만들어 내용물을 다 먹고 나면 학용품 수납 상자나 장난감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스(2.5g x 90개)에 4만9000원이며, 전국 천지인 홍삼 직영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내달 31일까지 ‘꼬마버스 타요 새콤달콤 홍삼구미’를 비롯한 천지인의 어린이 홍삼 제품들을 대상으로 2+1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