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게임전문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 오픈
상태바
카카오톡 게임전문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게임전문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 오픈

[컨슈머타임스 서순현 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게임전문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을 정식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톡 게임별은 카카오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카카오톡 내 게임전문 채널이다. 카카오톡 안드로이드 최신 버전(6.0.0)으로 업데이트 후 '설정' 메뉴에서 '게임별' > '게임별 추가'를 선택하면 4번째 탭으로 노출된다.

이용자는 게임별에서 카카오프렌즈 스낵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게임 리워드와 소식도 받아 볼 수 있다. 또 각종 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치로 게임별 레벨을 쌓아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럭키박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은 정식 오픈과 함께 '소행성 피하기', '빨간망토의 모험', '튜브를 잡아라', '무지와 콩나무', '네오의 파자마 파티', '홈런왕 라이언', '콘의 네모네모팡', '라이언의 눈싸움한판' 등 총 8종의 카카오프렌즈 스낵게임을 선보였다.

게임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스낵게임은 별도 앱설치 없이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HTML5 기반의 슈퍼 캐주얼 게임이다.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공유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카카오 남궁훈 부사장은 "차별화된 게임 경험과 리워드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카카오 게임의 'VIP 케어 시스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게임별은 카카오톡의 게임전문 채널로 이용자는 물론 파트너사에도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게임별 iOS 버전은 내년 1월 중 적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