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 출시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2016년 08월 04일 목요일
   
 

오뚜기,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오뚜기 피자’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에 따르면 이 제품은 ‘콤비네이션 피자’와 ‘불고기 피자’, 그리고 간식 및 디저트용 피자인 ‘고르곤졸라 씬피자’와 ‘호두&아몬드 씬피자’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정통 피자의 다양한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전자레인지나 오븐뿐만 아니라 후라이팬으로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냉동 제품이다.

고온으로 달군 돌판오븐에서 구워낸 ‘스톤베이크드(Stone Baked)’ 피자로 정통피자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숙성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식감의 도우를 사용했다. 피자는 지름 25cm의 레귤러 사이즈다. 2~3인이 먹기에 적당한 크기라는 평가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제 집에서도 돌판오븐에서 구워낸 맛있는 정통 피자를 간편하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제19대 대통령선거(2017-04-17~2017-05-08)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이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