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택스 비스마트' 유모차 1+1 이벤트
상태바
'브라이택스 비스마트' 유모차 1+1 이벤트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4월 08일 11시 0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브라이택스는 비스마트 유모차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브라이택스 비스마트 유모차 구매 고객 전원에게 휴대형 유모차 '치코 스내피'를 증정한다.

또한 샤프롱 카시트와 함께 구매 하면 브라이택스 유·아동 카시트 맥시플러스 50%할인권까지 추가로 지급돼, 유모차 구입 계획이 있는 엄마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가 제공된다.

브라이택스 비스마트 유모차는 2012 유럽 전문 매거진이 선정한 최우수 유모차다. 해외에서는 물론 국내서도 젊은 엄마들 사이 빠른 유명세를 타고 있다. 부드러운 핸들링을 기본으로 170도 이상 시트조절이 가능하고 안정적 다관절 충격흡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스타일리쉬한 유모차로 입소문 나있다

4월 브라이택스 비스마트 유모차 구매 고객은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2013명에게 총 7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육아지원팩'이 증정되는데, 육아지원팩은 백화점상품권, 힙시트, 유아용 카시트, 파카팟 호크 식탁의자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12명에게는 총 120만원 상당의 육아지원금이, 2000명에게는 비스마트 유모차 전용 풋머프와 레인커버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브라이택스(www.britaxkorea.com) 비스마트 유모차는 크레파스가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다.

크레파스 관계자는 "1주년을 맞아 고객님들에게 큰 사랑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브라이택스 비스마트 유모차는 빠른 폴딩과 양대면 전환이 쉬워 안전하고 편리성 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