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유행 니트패션, 그리고 어울리는 패션아이템?
상태바
올 겨울 유행 니트패션, 그리고 어울리는 패션아이템?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1월 24일 11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도 어김없이 니트패션이 유행하고 있다. 유독 추운 이번 겨울에 보온효과가 뛰어나고 내추럴한 멋을 낼 수 있는 니트 의류가 꾸준히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이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런 니트 제품군의 유행은 다른 뷰티 관련 제품들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패션에 가장 큰 영향을 받는 메이크업 시장에도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이 유행하고 있다.

내츄럴 메이크업은 BB크림 혹은 소량의 파운데이션만으로 잡티를 잡고 가벼운 눈 화장과 립글로스만으로 여성미를 부각 시키는 화장법이다. 주로 자연스러운 브라운 계통 컬러를 활용해 따스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헤어 시장에서도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내추럴 펌이 인기다. 긴 머리에 굵은 웨이브 펌을 해 관리도 편하고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브라운 계통이나 옅은 오렌지 계통의 염색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여성스럽게 연출 할 수 있다.

최근 또 하나의 메이크업으로 불리는 컬러렌즈 시장도 내추럴한 브라운 계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약간은 어색할 정도로 큰 눈망울을 보여주는 써클렌즈가 유행했던 적도 있지만 최근에는 자연스럽게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콘택트렌즈도 자연스러운 색상이 선호되고 있다. 인터로조에서 출시한 '클라렌 아이리스'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아이리스 제품을 출시하며 관심을 모았다. 아이리스 제품은 수 년 간 국내 렌즈 이용자를 연구한 끝에 자연스러운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강윤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