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요코하마 콘서트 쌀화환 '밀물'
상태바
제국의아이들 요코하마 콘서트 쌀화환 '밀물'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08월 29일 14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제국의아이들 일본팬들이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제국의아이들 콘서트에 대규모 한국식 쌀화환을 보내 일본 언론의 관심을 끌었다.

제국의아이들 새 싱글앨범 'PHOENIX' 발매기념으로 지난 27일 일본 요코하마 파시피코에서 열린 스페셜라이브에는 일본팬들이 보내온 드리미 쌀화환이 가득했다.

제국의아이들 일본팬들은 멤버 전원의 사진이 담긴 응원피켓과 각 멤버의 사진이 부착된 드리미 쌀화환을 9명의 멤버 전원에게 보내왔고, 각각의 쌀화환에는 멤버의 이름과 함께 우리말과 영어 일본어로 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콘서트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제국의아이들은 쌀화환에 생소한 일본기자들에게 팬들이 보내온 쌀화환의 의미와 취지를 자세히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제국의아이들 요코하마 공연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진행한 드리미 동경지사는 제국의아이들 응원 드리미 쌀화환이 제국의아이들 뜻에 따라 일본 동북지방의 해일피해지역 주민에게 기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 싱글앨범 '피닉스' 구매자 1만5000명을 무료로 초청해 열린 이날 행사에서 제국의아이들은 참가자 전원과 악수하며 팬들의 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제국의아이들 새 싱글 앨범은 지난 24일 일본에서 먼저 공개돼 오리콘 싱글차트 2위에 올랐고, 27일 오후 국내 공개 4시간만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피닉스'는 오는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화려한 첫선을 보인다. 

제국의아이들은 10월 2∼3일 ZEPP TOKYO(도쿄), 4일 남바 Hatch(오사카), 6일 ZEPP NAGOYA(나고야) 공연으로 라이브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컨슈머타임스 강윤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