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The Esthetic Show'에서 베스트 타이트닝 장비부분 대상을 수상한 '엑실리스 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베이비페이스 열풍에 따라 주름개선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
최근 국내에 도입된 엑실리스 리프팅은 피부에 전달되는 에너지를 조절할 수 있어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별다른 마취없이 간편하게 시술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
![]() |
엑실리스 리프팅은 고주파 치료의 진보된 기술을 제공하는 'EFC(에너지흐름조절)시스템'으로 짧은 시간동안 피부조직에 최대한의 열효과를 전달한다. 실시간 피부온도를 모니터링하고 적정수준이 넘어갈 경우 에너지 흐름을 제어해 피부손상 부담을 줄인다.
기존 리프팅 기술에서 한층 더 진보된 크라이오 쿨링시스템으로 불편함을 줄이고 피부 깊숙한 부위까지 최상의 열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조직을 리모델링하는 안전하면서도 강력한 효과의 RF 고주파 시스템이다. 고감도 초음파를 이용하는 울쎄라 기기와 고주파 에너지로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써마지 기기의 원리를 결합한 형태다.
마취연고가 필요없을 만큼 통증이 없으며 얼굴주름, 목주름, 눈가주름, 눈밑주름, 볼처짐 등 원하는 부위별로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피부속에 실이나 기타 다른 물질을 넣지 않아 안전하며, 리프팅으로 인한 얼굴 부자연스러움이 없다.
박훼밀리의원 박익도 원장은 "엑실리스 리프팅은 간편한 조작법으로 시스템을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눈밑주름 등 얼굴부위의 주름에서부터 목주름, 턱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위의 주름에 적용이 가능하다"며 "주름제거, 노화방지, 콜라겐생성 강화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엑실리스 리프팅은 콜라겐만을 선택해 집중적으로 리모델링하기 때문에 시술후 바로 세안, 화장 등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컨슈머타임스 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