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예령 기자 | 대웅제약은 DNC 에스테틱스와 지난 3일부터 2일간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딥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딥(DEEP)은 대웅제약과 DNC 에스테틱스의 메디컬 에스테틱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교육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미용 의료 전문가들을 초청해 실전에서 응용 가능한 수준의 강의와 실습은 물론 의료진 간 견해를 공유하는 학술 교류 등이 진행된다.
올해 2번째로 열린 이날 딥 심포지엄에서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부 맞춤형 케어 설루션'을 주제로 이론 강의와 라이브 시술 이원 생중계가 진행됐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실전 메디컬 에스테틱 시술 가이드인 'R.E.A.L 가이드'를 기반으로 실제 시술 흐름과 기술적인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체득할 수 있게 구성됐다.
'R.E.A.L 가이드'는 △해부학과 제품에 대한 이해 △환자를 고려한 시술 제품과 순서에 대한 평가 △환자별 상황에 맞는 시술 진행 △시술 후 주의 사항 안내 및 케어 등 4단계로 구성 돼 있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딥 심포지엄은 단순한 제품 교육을 넘어 실제 시술 흐름과 기술적인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체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에스테틱 전문가를 위한 교육과 교류의 장을 지속 마련해 국내 에스테틱 산업의 전문성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