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는 후원 선수 고지우(삼천리)의 '튜더로즈 캡슐 컬렉션' 착장이 화제를 모으며 썸머 시즌 컬렉션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함께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지우 프로는 지난 '제17회 두산 매치플레이' 기간 동안 피레티의 여름 한정 컬렉션인 '튜더로즈 캡슐 컬렉션'을 매 라운드에서 선보이며 고급스럽고 절제된 스타일로 현장과 중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컬렉션을 대표하는 튜더로즈 슬리브 포인트 폴로 티셔츠와 로즈 포인트가 적용된 랩쇼츠 조합의 투어룩은 고지우 프로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실제 대회 기간 중 피레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당 컬렉션 제품군에 대한 문의와 판매가 증가했다.
'튜더로즈 캡슐 컬렉션'은 중세 영국 귀족 가문의 문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시즌 한정 라인으로 자카드 텍스처, 튜더로즈 자수 디테일, 냉감 기능성 소재 등 프리미엄 디테일을 통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췄다.
피레티 관계자는 "고지우 프로는 피레티가 지향하는 정제된 감성과 퍼포먼스를 실전에서 구현해내는 대표 선수"라며 "이번 착장은 제품의 스타일링 완성도를 보여주는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고리를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