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가
상태바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닥터지 '2025 올리브영 페스타' 현장 부스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25일까지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진행되는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가한다.

올리브영 페스타는 소비자와 브랜드가 직접 소통하며 뷰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로 올해 처음으로 야외에서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 No.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브랜드 철학을 알리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5 올리브영 페스타 기간 동안 운영되는 닥터지 부스는 여름을 앞두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겪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먼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쿨링 수분 진정 솔루션에 대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무더위를 비롯해 피부 건강을 위해 일상 속에서 피해야 하는 피부 자극 요소를 레드 블레미쉬로 타파하는 '열 오른 피부 쿨샷' 게임을 준비했다.

게임 결과에 따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등 본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참여한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샘플 키트가 제공된다.

23일에는 체험형 뷰티 클래스 '뷰티&헬스 딥다이브'에서 닥터지의 더모코스메틱 전문성에 기반해 고객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 피부를 부탁해 with 닥터지'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 6년간 피부과학 전문성을 기반으로 피부 건강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 개발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에 보여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닥터지 브랜드 철학 및 무더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대한 솔루션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2025 올리브영 페스타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