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랍스타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그립,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랍스타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립컴퍼니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라이브 커머스 쇼핑앱 '그립'을 운영하는 그립컴퍼니가 오는 30일까지 협업형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랍스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랍스타 페스티벌은 '라이브(Live)'와 '스타(Star)'의 합성어로 그립 셀러와 인기 크리에이터가 1:1로 매칭돼 평일 하루 한 팀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협업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그립은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상품의 특장점과 실사용 경험을 재미 요소와 결합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대표 콘텐츠인 크리에이터 협업 방송은 19일부터 30일까지 평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이어 9시부터 10시까지는 셀러 단독 방송이 펼쳐진다. 주말에도 셀러 단독 라이브가 편성돼 페스티벌 기간 내내 다채로운 콘텐츠가 매일 이어질 예정이다.

참여 크리에이터로는 개그맨 김재우·조유리 부부, 개그우먼 엄지윤, 개그우먼 박세미, 개그우먼 미자, 유튜버 '소히조이', 유튜버 '채채', 유튜버 '나도나도', 유튜버 '엘피디', 유튜버 '뽀구미', '나는 솔로' 6기 영숙으로 출연했던 김한샘까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토대로 셀러들과 색다른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이들과 호흡을 맞출 셀러는 끌림은(패션), 이노 eno(패션), 여삐마켓(패션), 릴리팩토리(패션), 마장동투뿔한우(식품), 아낙네고깃간(식품), 메르시언니(뷰티), 예수진화장품(뷰티), 마켓메이트(잡화), 끌레르가(육아)로 각 분야를 대표하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태수 그립컴퍼니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색다른 콘텐츠로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한층 진화한 양방향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그립은 앞으로도 커머스에 즐거움과 가치를 더하며, 셀러의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