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SBS 골프채널 '골프 디톡스' 제작지원
상태바
레노마골프, SBS 골프채널 '골프 디톡스' 제작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레노마골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레노마골프가 SBS 골프 채널 '골프 디톡스' 제작 지원 마케팅 활동으로 골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간다.

레노마골프가 제작 지원하는 골프 디톡스는 골프를 잘하고 싶지만 할 게 너무 많아서 지친 이들을 위해 개성 만점 프로골퍼 4인이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신개념 레슨 골프 디톡스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한국프로골프(KPGA) 백현범·한동현 프로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노연우·조은혜 프로가 필드에서 생생하게 전달하는 레슨을 통해 보다 손쉽게 골프 스윙, 자세 등에 대한 꿀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 회차마다 프로들을 통해 볼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의 레노마골프 착장들이 프로그램의 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이번 골프 디톡스에서는 레노마골프의 25SS 컬렉션 중심으로 냉감 원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골프디톡스'에서는 곧 다가오는 여름에 걸맞게 시원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필드룩에 적합한 상품과 스타일링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4인 4색의 프로 골퍼들이 전수하는 골프 노하우부터 각양각색의 스타일링까지 만나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