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나 성수점, 스케이트 감성 입고 리뉴얼 오픈
상태바
카시나 성수점, 스케이트 감성 입고 리뉴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스트릿 패션 브랜드 카시나(대표 이은혁)의 성수동 매장이 오는 5월 9일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연다.

이번 리뉴얼은 카시나 브랜드의 뿌리이자 정체성의 근간인 스케이트보드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특히 스케이트보드의 휠과 스트릿 문화의 로드를 모티브로, 구조적인 조형미와 자유로운 스트릿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새로워진 매장 곳곳에는 스케이트 힐에서 착안한 디자인 요소들이 반영돼 있으며, 브랜드가 쌓아온 고유한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카시나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 상징적인 공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장 리뉴얼 당일부터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틴케이스 팩과 전용 쇼핑백이 증정된다. 또한, 인기 제품의 리미티드 발매, 매장 내 스탬프 미션 완료 시 커스텀 티셔츠 워크숍 참여 기회 제공, 스케이트보드 감성이 반영된 케이터링, 구매자 한정 틴케이스 꾸미기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SNS 참여자 중 일부에게는 오프라인 전용 쿠폰도 증정될 예정이다.

카시나 관계자는 "성수점은 브랜드의 정신적인 출발점이자 가장 중요한 플래그십 공간"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정체성을 더욱 선명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