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선케어 '몰티즈 에디션' 출시
상태바
궁중비책, 선케어 '몰티즈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인기 캐릭터 '몰티즈 앤 리트리버'와 협업한 한정판 선케어 에디션을 28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몰티즈 에디션은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PF50+ PA++++)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 총 4종으로 기존 선 품목과 동일하다. 모두 징크옥사이드 100% 논나노 무기자차 제품으로, 여린 아기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수영과 공놀이를 즐기는 '몰티즈 앤 리트리버'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아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즐거운 사용 경험을 선사한다.

자사몰 '궁비몰'에서는 선케어 몰티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제품별 한정 수량 50개에 한해 8,900원 균일가 릴레이 특가를 제공하며, 단품 35% 할인, 세트 구매 시 4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추가로, 구매 고객에게는 선클렌징 티슈, 미니 선로션, 버블 클렌저, 아크릴 키링, 몰티즈 비치볼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봄철 강해진 자외선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지켜주기 위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으로 야외 활동의 즐거움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누적 판매량 1,600만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최근 미국 FDA의 일반의약품(OTC, Over-the-Counter) 등록을 완료했다. 특히 미국 내 'K-선케어' 트렌드와 함께 아마존 '베이비 선 프로텍션(Baby Sun Protection)'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TOP 100위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