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5 쉐보레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성료
상태바
쉐보레, '2025 쉐보레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2025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 - GM 한국사업장 헥터 비자레알 사장
쉐보레 2025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에서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이 영업 전략 방향을 공유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강나연 기자 |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지난 18일 인천 부평 본사에서 '2025 쉐보레 전국 대리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쉐보레 전국 대리점 대표와 1분기 우수 카매니저를 포함한 관계자 90여 명이 참석해 쉐보레의 비전과 목표를 재확인하고 주요 제품 포트폴리오를 점검했다. 영업 지원을 위해 리테일 마케팅을 강화하는 전략을 공유하며 향후 영업 활동의 방향성도 모색했다.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은 "쉐보레는 우수한 제품과 탁월한 고객 경험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쌓아왔다. 이러한 여정에서 고객 접점의 최전선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계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지역 특성과 고객 니즈에 맞춘 판매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1분기 동안 우수한 실적을 거둔 대리점과 카매니저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우수 대리점으로는 청주가경(대전충청), 수원광교(서울남부), 부평(서울서부), 거제(부산경남), 북부(서울북부) 등 전국 및 지역을 대표하는 총 13개 대리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우수 카매니저로는 총 18명이 선정됐다.

우수 카매니저로 선정된 오재경 청주 가경 대리점 카매니저는 "이번 컨퍼런스는 대내외적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우리의 목표와 방향성을 굳건히 하고, 사기를 북돋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스타일리시하고 상품성이 탁월한 트랙스 크로스오버 덕분에 1분기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쉐보레는 이날 진행된 컨퍼런스를 통해 전국 대리점 대표 및 카매니저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판매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