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 단지 내 영화관 개관
상태바
DK아시아,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 단지 내 영화관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현 기자 | DK아시아는 지난 4일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 내에 극장 개봉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전용 영화관 '로열 씨네마 라운지'를 공식 개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미 지난 3월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에서 입주민 전용 동시상영 극장이 문을 연 데 이어, 이번 로열 씨네마 라운지 개관으로 로열파크씨티는 인천 최초로 동시 개봉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아파트 단지로 자리매김했다. 5세대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를 지향하는 로열파크씨티는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지속적으로 도입하며, 입주민들에게 프리미엄 주거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영화관 개관식에는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을 비롯해 김학엽, 홍순서 서구의회 의원, DK아시아 조재만 대표, 그리고 인천시민연합, 검단시민연합 등 인천을 대표하는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개관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강범석 서구청장은 축하 인사를 통해 "인천 최초의 3식이 제공되는 아파트에 이어, 이제는 내 집 앞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인천 최초의 아파트가 탄생하게 됐다"며 "서구 아파트의 역사를 새롭게 써가고 있는 로열파크씨티의 극장 개관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강 청장은 또한 "로열 씨네마 라운지가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차별화된 주거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주거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개관일 상영작으로는 한국 바둑의 전설 조훈현 9단과 이창호 9단의 실화를 그린 영화 '승부(The Match)'가 선정됐다. 영화는 조훈현 9단이 제자인 이창호 9단과의 대결에서 패한 후, 타고난 승부사 기질을 발휘해 다시 정상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단지 입주자 대표회의 이시용 회장은 이번 영화관 개관에 대해 "입주자 대표들도 우리가 살고 있는 아파트의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해 동시개봉 영화관 개관에 뜻을 모았고, 그 결과 이번에 인천 최초 입주민 전용 동시상영 영화관을 정식으로 개관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