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 인도네시아 현지서 '사회공헌 활동' 시행
상태바
한국중부발전, 인도네시아 현지서 '사회공헌 활동'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땅가무스군 초등학교를 위해 통학버스 기부 및 현판식 개최
한국중부발전 이영조 사장, 뮬리티아 교장, 마을 이장이 버스 기부행사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중부발전 이영조 사장, 뮬리티아 교장, 마을 이장이 버스 기부행사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국중부발전(사장 이영조)은 지난 3월 11일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땅가무스군 지역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지원하기 위한 통학버스 기부와 더불어 학생들의 소속감 제고를 위해 학교 현판식을 개최했다.

이날 통학버스 기부 및 현판식 행사는 한국중부발전 사장, 땅가무스군 구능도 초등학교장(뮬리티아), 학생 및 학부모 등 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개최됐다.

구능도 초등학교는 한국중부발전이 운영하는 인도네시아 땅가무스 수력발전소가 위치한 지역의 대표 초등학교로서 인도네시아 산악지역 마을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줄 지역거점 학교이다.

이영조 한국중부발전 사장은 개회사에서 "학생들이 통학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학교에 다니고 학교 현판을 보면서 자부심을 가지며 배움에 열중해 꿈을 이루는 데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이에 뮬리티아 학교장은 "한국중부발전이 지속적으로 보내주신 관심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계기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인도네시아 미래를 책임질 훌륭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화답했다.

앞으로도 한국중부발전은 인도네시아 발전사업에 단순한 투자를 넘어서 현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주민들과 상생 협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