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1등급 만들기' 출간 20주년 개정판 출시
상태바
미래엔, '1등급 만들기' 출간 20주년 개정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미래엔이 고등 내신 기출문제집 '1등급 만들기' 시리즈 출간 20주년을 맞아 개정판을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5년 첫 출간된 '1등급 만들기'는 누적 판매 700만 부를 기록한 국내 대표 내신 대비서로 국내 고등학생 4명 중 1명이 선택할 만큼 신뢰받아온 교재다. 이번 20주년 개정판은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해 학교 시험 대비에 최적화됐다.

이번 개정판은 전국 1,200여 개 학교의 기출문제를 분석해 고빈출 유형을 선별하고 핵심 개념과 단계별 문제를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고난도 및 서술형 문제를 강화해 실전 대비력을 높였으며 평가원과 교육청 기출문제를 반영해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1등급 만들기' 시리즈의 2022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과목 구성은 사회, 과학, 수학 3가지로 각 과목별 특성을 반영해 실전 문제 풀이에 최적화했다.

미래엔은 '1등급 만들기' 시리즈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카페 '기출비'와 '성공운'에서 댓글 및 소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독서대, 치킨 세트, 스타벅스 커피 쿠폰, 네이버페이 5천 원권 등을 증정한다.

미래엔 관계자는 "'1등급 만들기'는 20년 동안 누적 판매 700만 부를 기록하며 학생들의 신뢰를 받아온 대표 고등 내신 대비서"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변화하는 교육과정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개선 의견을 반영한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