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2025 캐논 마스터즈' 공개
상태바
캐논코리아, '2025 캐논 마스터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논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캐논코리아는 국내 사진 및 영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 전문가 6인으로 구성된 '2025 캐논 마스터즈'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캐논코리아는 지난 2015년부터 국내 사진, 영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선정해 '캐논 마스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마스터즈들이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캐논 마스터즈는 캐논의 대표 유저이자 오피니언 리더로서 제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캐논 장비를 활용한 창의적인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5 캐논 마스터즈'는 사진과 영상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6인의 마스터즈로 구성했다. 기존 캐논 마스터즈로 활약해온 강영호 작가, 나영석 PD, 이종렬 작가를 비롯해 올해는 김용호 작가, 장민승 작가, 유지선 촬영감독이 새롭게 합류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뛰어난 전문성과 창의성을 지닌 국내 최고의 사진 및 영상 분야 전문가 6인으로 구성된 '2025 캐논 마스터즈'와 함께 캐논의 기술력과 혁신성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캐논코리아는 '2025 캐논 마스터즈' 6인과 함께 올 한 해 동안 사진과 영상 분야 모두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