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국내 잉크젯 프린터 전체 시장 점유율 2년 연속 1위
상태바
캐논코리아, 국내 잉크젯 프린터 전체 시장 점유율 2년 연속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논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는 2024년 전체 국내 잉크젯 프린터 전체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IT 시장분석 및 컨설팅 기관인 IDC가 발표한 분기별 프린터·복합기 시장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캐논코리아는 2024년 전체 국내 잉크젯 프린터 시장 전체 점유율 38.4%를 기록하며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정품 무한 잉크젯 프린터 시장에서도 2023년 38.4%, 24년 37.7%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함께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캐논코리아는 대면과 비대면이 공존하는 '뉴 노멀'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가정 및 비즈니스 목적에 최적화된 잉크젯 복합기와 프린터 제품을 출시하며 적극적으로 시장의 니즈를 충족해왔다. 특히 작년 7월 비즈니스 및 가정용 잉크젯 'PIXMA G' 시리즈 신제품 총 6종을 출시하며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작업 효율성 향상을 위한 선택지를 대폭 확장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국내 잉크젯 프린터 및 정품 무한 잉크젯 프린터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고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발 빠르게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