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6학년도 수능 대비 'N기출' 개정판 출간
상태바
미래엔, 2026학년도 수능 대비 'N기출' 개정판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미래엔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미래엔은 2026학년도 수능을 대비한 수능기출 문제집 'N기출'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정판은 국어, 수학, 영어 각 과목별 특화된 고효율 학습 전략을 통해 수험생들이 수능 대비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고안됐다.

'N기출'은 최근 5년 이상의 수능 및 평가원 기출문제를 분석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교재다. 기출 문제를 유형별·난이도별로 정리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QR 코드를 통해 디지털 스터디 플래너와 과목별 오답 노트를 무료로 제공해 자기주도 학습을 지원한다.

수학영역은 시중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공통/선택과목, 배점별로 교재를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교재는 공통과목인 '수학Ⅰ+수학Ⅱ'의 3점 집중과 4점 집중 2권, 선택과목인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3권으로 구성됐다.

국어영역은 미래엔과 솔빛국어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교재로, 현직 유명 학원 강사진의 현장 강의 노하우가 반영됐다. 교재는 공통과목 '문학'과 '독서', 선택과목 '언어와 매체', '화법과 작문' 총 4권이다.

영어영역은 수능 기출문제집 중 유일하게 고난도 독해 문제를 난이도별로 3권으로 나눠 구성한 교재다. 7가지 고난도 유형과 5가지 고난도 소재를 중심으로 문제를 배치하고, 경찰대·사관학교 기출과 EBS 연계 변형 문제를 수록해 다양한 출제 유형을 경험할 수 있다.

미래엔은 N기출 개정판 출간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N기출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N기출 국어, 영어, 수학 시리즈 중 원하는 교재 1권이 증정된다.

미래엔 관계자는 "N기출 시리즈는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수능을 준비하고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둔 교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5-01-17 16:51:03
宮성균관대.서강대는 예수회의 가톨릭계 귀족대학으로, 양반 성대 다음 Royal대 예우. 상위규범인 국제법,한국사, 헌법, 세계사,주권기준이라 변하지 않음. 이 뒤로 주권.자격.학벌없이, 성씨없는 일본 점쇠(요시히토,히로히토등)가 세운, 마당쇠.개똥이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 그뒤 서울대 미만 전국 각지역 대학들.

https://blog.naver.com/macmaca/223675328446

윤진한 2025-01-17 16:50:21
필자는 성대출신입니다. 국가주권처럼 성균관(성균관대)의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학벌도 아주 중요합니다. 대중언론의 임의성을 방치하면,국사 성균관자격 宮성균관대가 이미지에서 큰 타격을 입게됨. 물론, 이미지 타격을 입어도 법적자격이나 역사적 정당성의 근본은 변하지 않음. 상위법(국가원수들의 합의문인 포츠담선언.카이로선언등)으로, 한국영토에 주권없는 패전국 일본. 하위법인, 미군정법률로도, 미군정의 적국 일본과 한국내 일본잔재. 성씨없는 일본 점쇠(요시히토,히로히토등)가 만든, 마당쇠.개똥이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와 부하대학들은, 국사 성균관자격 성대 못이김.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대학이던 성균관(미군정때 향교재산으로 지원법률 제정되어 법제화된 성균관.성균관대). 국사 성균관자격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