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파리바게뜨는 '행복과 건강을 담은 2025 소원성취'를 테마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표 제품은 정월 대보름의 '부럼깨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힘이 아자잣! 복이 호두둑'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잣과 호두 등의 견과를 활용한 제품이다.
잣을 카스테라에 듬뿍 넣어 고소함과 솔향이 입 안 가득 퍼지는 '힘이 아자잣! 잣-스테라', 호두·땅콩·피칸 등 다양한 견과류가 가득 들어간 고소한 파운드 케이크에 밀알의 핵심 영양소인 밀눈을 뿌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복이 호두둑! 부럼 파운드' 등이다.
전통떡과 만주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정성스럽게 빚은 쫄깃한 찹쌀떡에 세 가지 맛의 앙금을 담은 '행복 찹쌀떡 세트', 풍요의 상징인 밤을 넣은 복덕밤만주와 밝은 보름달 모양으로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 등으로 구성된 '새해 행복 세트', 모나카, 단팥&백앙금만주, 만월 전병으로 알찬 구성을 자랑하는 '소원 성취 세트' 등이다.
스테디셀러 선물류도 내놓는다. 2배 길어진 실키롤케익으로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은 '1988 실키롤케익', 로스팅한 호두와 메이플 시럽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모두 잡은 '호두 파운드 케익' 등이 있다.
새해 희망을 표현한 입체 케이크도 선보인다. 귀여운 복 주머니 모양으로 부드러운 레제르 크림과 바삭한 쿠키 크럼블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2025새해복케이크', 서울시 대표 캐릭터 '해치'가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을 촉촉한 초콜릿 시트와 상큼한 베리 크림으로 표현한 '2025 해치뉴이어 케이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