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1월 올영픽 행사에서 자사의 대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라인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월 올영픽을 통해 닥터지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블랙 스네일 크림,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등 블랙 스네일 특별 기획 세트 2종을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은 기존 레티놀보다 강력한 '스네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속광 탄력 앰플이다. 닥터지 독자 성분인 '스네일 레티놀'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동시에 탄력을 끌어올려 생기 있는 피부 속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새해를 맞이해 마스크팩도 준비했다.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는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과 동일 함량의 스네일 레티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마스크팩 1장으로 탄탄하고 영양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닥터지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1월 올영픽 행사 기간 동안 닥터지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50ml과 링클 마스크팩 1매로 구성된 기획 세트,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본품 2개와 15ml로 구성된 기획 세트,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 4+1매 기획 세트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와 주름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피부 탄력 및 광채 케어를 할 수 있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