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코리아, 한국무역협회표창 '수출 유공자상' 수상
상태바
로얄캐닌코리아, 한국무역협회표창 '수출 유공자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얄캐닌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로얄캐닌코리아는 지난 17일 전북특별자치도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진행된 '제27회 전라북도 수출 및 투자 유공인의 날' 행사에서 '수출 유공자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 전북지역본부가 주최하는 '전라북도 수출 및 투자 유공인의 날' 행사는 도내 수출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들의 성과를 축하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다.

로얄캐닌코리아는 K-펫푸드 수출을 견인하며 도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

로얄캐닌 김제공장은 지난 2018년 설립 이래로 펫푸드 업계 최고 수준의 생산 기술과 독보적인 품질 및 식품 안전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해 수출 실적의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2022년에는 반려동물 사료 업계 최초의 '1억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는 도내 수출 기여도가 가장 높은 기업에게 수여되는 '수출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로얄캐닌은 올해부터 오는 2027년까지 약 2500억 원을 투자해 생산량을 두 배로 늘리는 대규모 증설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규 인력 채용, 물류 인프라 등 지역사회 기여를 강화하는 한편, 지속적인 수출 확대를 통해 아시아태평양 펫푸드 생산의 중심지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토엔 웻차킷 로얄캐닌 김제공장 총괄책임자는 "이번 수상은 김제공장 임직원 모두가 함께 이룬 성과"라며, "이번 공장 증설을 통해 더욱 많은 반려동물의 건강에 기여하고, 나아가 전북도가 아시아태평양 펫푸드 거점으로 거듭나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