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시피, 무신사뷰티와 첫 협업…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아이레시피, 무신사뷰티와 첫 협업…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레시피'가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클린뷰티 2.0 시대를 선도하는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무신사뷰티와 손잡고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12월 13일부터 22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쑊-속보습으로 피부장벽 강화'라는 컨셉으로, 아이레시피의 독자적 기술을 담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클린뷰티 2.0철학과 신소재를 소개하는 스토리텔링 존, 신제품 세라크림 보습 체험존,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 무드를 즐길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고객 체험 요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무신사뷰티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부 장벽 케어를 위한 핵심 소재인 세라플렉스®가 5,000ppm 함유된 '아쿠아 피토플렉스 세라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 모공보다 1/400작은 마이크로화 공법의 아쿠아 피토플렉스® 소재로 피부 10층 속까지 보습과 탄력을 전달하며, 240시간 보습 지속효과로 탁월한 슬로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무신사뷰티 온·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제품 최대 65%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페셜 굿즈인 토잉이 스티커를 증정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 미니 파우치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와 SNS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아이레시피의 혁신적인 제품력과 진정한 클린뷰티 철학을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