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 오픈
상태바
삼성화재,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성수 기자 | 삼성화재는 이번달 4~31일 온라인 이벤트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하고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협업을 통해 참가자들이 도로교통법 관련 규정들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는 실제 운전면허 시험처럼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구성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획득한 실기시험 최고점수로 순위를 결정한다.

필기시험은 도로교통법과 차량 정비 등을 주제로 총 20문항을 15분 동안 풀어 70점을 넘으면 실기시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기시험은 시뮬레이션 운전 게임 형식으로 도로 주행이 진행되며, 도로교통법을 기준으로 감점과 실격 요소가 적용돼 점수가 산정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현대자동차의 협찬으로 캐스퍼 차량을 제공하는 특별한 시상을 준비했다.

2위부터 10위까지는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로지텍 레이싱 패키지 △그란 투리스모 7 등 드라이빙 게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전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5000명을 추첨,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실기시험 참여자들에게 이번 이벤트의 제휴사인 △쏘카 △모두의주차장 △투루카 △한국타이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또한 준비돼 있다.

이번 대회는 삼성화재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삼성화재 웹사이트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 가능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천하제일 안전 운전대회 이벤트는 고객들이 재밌게 참여하면서 안전운전 의식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제휴사와 협력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고객들에게 안전운전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