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엠, 상위 0.1% 위한 하이엔드 단독주택 용지 '동탄 더힐' 분양 중
상태바
엠디엠, 상위 0.1% 위한 하이엔드 단독주택 용지 '동탄 더힐' 분양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더힐' 조감도.[엠디엠]

컨슈머타임스=김동현 기자 | 국내 최대 디벨로퍼인 ㈜엠디엠은 오는 11월 수도권 최고의 부촌이 될 동탄2신도시 내 배산임수의 명당에 상위 0.1% 55세대만을 위한 하이엔드 단독주택 용지 '동탄 더힐'을 조성한다고 22일 밝혔다.

'동탄더힐'은 경기 화성시 산척동 동탄2신도시 BD19블록에 총 대지면적 2만5487.60㎡(구 7710평)에 각 필지별 전용면적 300㎡~525㎡(구 90평~160평) 55필지 규모로 조성된다. 이달 착공에 돌입해 내년 7월 준공예정이다.

건축기준은 각 필지별 용적률 100%, 건폐율 50%, 3층 이하로 동탄2신도시 타 단지(용적률 80%, 2층이하)들과 비교시 압도적인 우위를 지닌다. 같은 전용 100평의 필지를 사면 용적률 20%만큼 20평 더 지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사업적으로도 자타공인 NO.1 디벨로퍼답게 토지대 392억원 전액을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없이 현금납부하고 바로 착공에 들어가 안정적으로 공사가 진행돼 소비지가 믿고 분양받을 수 있는 신뢰의 토대가 마련됐다. 시공사는 유선종합건설이다.  

'동탄 더힐'은 30여 만명의 수도권 최대규모 대표 신도시 '동탄2신도시'에 조성된다.

우선 신도시를 관통하고 입지선호도 및 시세가 가장 높은 동탄대로변에 위치하며 뒤로는 왕배산이 둘러싸고 있고 앞으로는 동탄호수공원을 걸어갈 수 있다.

총 길이 7.6km의 동탄대로를 통해 동탄역을 빠르게 접근하고 롯데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주요편의시설 이용에 용이하다. 또한 동탄역 SRT, GTX-A를 통해 서울 수서까지 19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또한 '동탄 더힐' 바로 앞에 정거장이 조성되는 '동탄트램1호선(2029년 개통예정)'을 통해 '동탄 더힐'에서 동탄역까지 3정거장 만에 도달할 수 있다. GTX-A 전구간 개통되는 시점이 되면 동탄역을 통해 삼성역까지 소요시간이 35분으로 대폭 단축될 전망이다.

고급 단독주택의 로망인 '쾌적한 에코라이프'가 가능토록 하는 왕배산이 단지를 감싸고 있다. 왕배산은 해발 148M에 7개의 산책로 약 2KM가 조성되어 있어 '동탄 더힐' 거주자의 사계절 에코라이프를 책임지며, 남쪽으로는 대지면적 181만㎡에 달하는 동탄호수공원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동탄호수공원은 총 4.5km의 둘레길을 비롯해 천혜의 호수경관을 갖추고 있고, 호수변 다양한 편의시설도 누릴 수 있다. 또 가까이 위치한 36홀 규모의 리베라CC를 비롯하여 수도권 남부 골프 8학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프라이빗한 에코라이프 '럭셔리 단독주택의 로망'을 신도시에 실현

'동탄 더힐'은 에코라이프가 실현될 단독주택의 로망과 아파트의 보안과 편리함이 결합된 '블록형단독주택용지'로 공급된다. 일반 단독주택과 달리 보안 시큐리티가 강화 적용된다. 단지 내 게이트 및 CCTV등이 설치되고 공동으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총 55필지로 조성되는 '동탄더힐'은 단지의 레벨차(최대 20m)를 활용해 전체 단지가 일조 및 채광에 유리한 친남향으로 집을 지을 수 있도록 방사형으로 배치하였다.

모든 필지는 지상에 3m를 들어올려 용적률 및 층수에 산입되지 않는 벙커형 지하주차장을 계획해 지상 1층에 주차없이 마당정원 또는 수영장 등을 크게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지상 1층의 마당정원에는 조경을 비롯한 수영장, 바비큐장, 홈캠핑장 등 프라이빗한 정원을 만들 수 있고, 특히 단독주택의 로망중 하나인 '벙커형 지하주차장'에는 주차장을 비롯한 유틸리티 공간을 마음껏 커스텀 할 수 있다. 영화관이나 스크린골프, 화방, 공방 등의 취미룸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꾸밀 수 있다. 

지상으로는 3층까지 용적률 100%로 지을 수 있어 지상 2~3층에 자녀방과 테라스, 노천탕, 하늘에 별을 볼 수 있는 천정 유리마감 등 필지 소유자와 설계사의 상상을 담아 다양하게 건축할 수 있다.

청약 및 자격조건 없이 원하는 필지를 중도금 무이자로 공급

'동탄 더힐' 블록형 단독주택은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달리 별도의 청약이나 자격조건 없이 원하는 필지를 바로 계약할 수 있고 중도금 30%를 무이자로 대출 받을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동탄더힐은 수도권 대표 자족도시이자 판교 다음의 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동탄대로와 왕배산을 끼고 있고 동탄호수공원을 걸어서 누릴수 있다"라며 "기공급 동탄글렌힐즈가 최근 분양가 대비 약 200% 상승한 가격 거래돼 토지에 대한 투자가치 또한 입증됐다. 차별화 된 상품성과 55세대라는 희소성, 탄탄한 시행사의 믿을 수 있는 사업진행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더해져 공급된다"고 말했다.       

'동탄 더힐'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더 퍼스트 타워 1층에 위치해 있고 홍보관 내에는 단독주택 전문 유명 건축사사무소를 소개받을 수 있다. 이태리 유명 주방가구 Euromobil 및 프리미엄 욕실브랜드 Gessi의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