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지스타 2024 성료…차세대 MMORPG '아키텍트' 주목
상태바
하이브IM, 지스타 2024 성료…차세대 MMORPG '아키텍트'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에서 단독 부스로 참가해 하이엔드 MMORPG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을 최초 공개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하이브IM은 지난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지스타 2024에 B2C 전시관 단독 부스로 처음 참가했다. 아키텍트 세계관을 중심으로 100 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꾸며 이미지부터 조형물 등 실제 게임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몰입형 공간으로 조성했다.

현장에서는 부스 전면에 설치된 대형 LED 스크린을 통해 실제 플레이 화면으로 제작된 게임의 배경이 될 신비로운 세계와 캐릭터 영상을 선보였다. 부스 중앙에 위치한 메인 스테이지에서 아키텍트에 대한 퀴즈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특별 무대 이벤트가 진행됐다.

시연 존에서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폐장 시간까지 긴 대기열을 이뤘다는 설명이다. 특히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부터 세계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시연', 비행의 시련·도약의 시련·도전 관문 등으로 구성된 '탐험 시연'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마련됐다.

정우용 하이브IM 대표는 "지스타 2024 참가는 아키텍트를 최초 공개하고 게임이 추구하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다양한 모습으로 선보일 수 있는 자리로서 의미가 깊다"며 "현장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차세대 하이엔드 MMORPG로서 혁신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