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살리고 건강한 여름나기"…한전KDN, '에너지 절약 캠페인' 시행
상태바
"지구 살리고 건강한 여름나기"…한전KDN, '에너지 절약 캠페인'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바지 여름철 에너지 안보 대응을 위한 에너지절약 캠페인 시행
지구를 위한 에너지 절약캠페인에 참여한 한전KDN 임직원들 모습.
지구를 위한 에너지 절약캠페인에 참여한 한전KDN 임직원들 모습.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지난 28일 광주 김대중컨펜션센터 인근에서 에너지절약을 통한 건강한 여름나기 시민인식개선 캠페인을 시행했다.

한전KDN은 역대 최악의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막바지 여름을 지나면서 효율적인 냉방기기 사용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생활에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한전KDN 직원들은 이날 KEET(대한민국 기후환경 에너지대전)이 개최되는 김대중컨벤션센터를 찾은 관람객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에어콘 온도 26도 이상 유지 △사용하지 않는 전기 플러그 빼기 △전기보다 자연채광 이용하기 등 내용을 안내했다.

이날 캠페인은 정부가 추진하는 에너지 안보와 절약을 홍보하고 에너지 기관의 역할을 시행하기 위해 한전KDN 본사 기획관리본부 직원들의 참석으로 진행됐다.

한전KDN 관계자는 "계속되는 폭염과 열대야로 온 국민이 힘든 시기지만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에너지절약 또한 필수적인 행동이다"며 "국내 유일한 에너지ICT 전문기업이 한전KDN은 안정적 에너지 공급과 ESG경영에도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전KDN은 '사람과 환경을 We하다'는 ESG경영의 슬로건 'KDN 플로깅 챌린지', 'KDN Eco-Life' 등 지역과 함께하는 다양한 환경 보호 활동과 취약지역 에너지 시설 점검으로 ESG 경영에 매진해 2023 대한민국 환경대상에서 국회의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