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는 여름 방학을 맞아 휴가를 준비하는 어린이 동반 가족들을 위해 다채로운 키즈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오크밸리는 강원도 원주 청명한 자연 속에서 신나는 여행의 추억을 가득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키즈 부대시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 있게 누리도록 구성한 '서머 키즈 패키지'는 리뉴얼된 노블 또는 캐릭터 룸 31평형 객실 숙박과 실내외 수영장 입장권, 바운스 슈퍼 파크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무더위와 소나기 등 급변하는 여름 날씨에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패키지에 포함된 입장권으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도 이용 가능하며 1047평의 실내 스포츠 어드벤처 시설을 갖춘 바운스 슈퍼 파크에서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학습형 놀이와 트램펄린, 짚라인, 클라이밍, 레이싱, 아케이드 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놀이도 만나볼 수 있다.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오레토'에서는 담백한 소스와 직접 반죽한 부드러운 생면 등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해 정성껏 만든 키즈 메뉴 무료 혜택 및 화덕 피자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뛰놀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빌리지 센터 앞 잔디광장에 조성된 '캠핑 인 더 밸리' 존에서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르디스크의 베스트 캠핑 장비들이 전시된 쇼룸을 무료 관람하며 기념사진을 찍거나 캠핑 테이블과 체어, 캠핑 침대, 조명 등이 설치된 다양한 타입의 텐트 중 1동을 대여해 유기농 에이드와 베이커리가 제공되는 캠크닉(캠핑+피크닉)도 즐겨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