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 참가
상태바
사노피,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약사와 의약 트렌드 교류·부스 운영 통해 소통의 장 마련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국내 약업계 대표 행사에 참가해 전국의 약사들과  의약 트랜드를 교류하고 부스 운영을 통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사노피는 지난 19일 서울 강남 코엑스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약사학술제 및 36회 팜엑스포'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팜엑스포는 5000여명의 약사들이 참관해 최신 의약 트렌드 및 정보를 교류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약사학술제'와 동시에 개최됐다.

사노피는 이번 행사에서 '알레그라'와 '둘코락스' 등 브랜드 부스를 각각 운영했다. 해당 부스에서는 제품 안내는 물론 약사들의 복약지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이 다양하게 전달됐다. 특히 알레그라는 김정은 약사와 함께 준비한 세미나를 통해 항히스타민제의 특성과 효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알레르기 비염 복약지도를 제안하기도 했다.

김 약사는 3세대 항히스타민제인 알레그라를 중심으로, '알레그라는 간 대사를 통한 타 약물과 상호작용이 없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복약지도 팁을 전했다. 

사노피 관계자는 "알레그라와 둘코락스는 제36회 팜엑스포를 통해 약사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각 브랜드 및 제품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라며 "알레그라와 둘코락스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적으로 경험하는 질환을 관리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약사 및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