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가 서울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서 '게토레이 제로' 출시 기념 팝업스토더를 열고 오는 24일까지 운영한다.
'게토레이 제로'는 가벼운 운동 후 혹은 일상 속에서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을 보충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음료다.
팝업스토어는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를 테마로 '게토레이 제로'를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1층부터 루프탑까지 총 4개층을 MZ세대의 일상을 녹여낸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으며, 각 층을 관통하는 '제로칼로리' 미션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몰입도 높은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2층 '제로 스토어'는 편의점을 테마로 게토레이 제품 소개 및 시음 부스를 운영한다. 3층 '제로 룸'은 집안에서 움직임을 통한 칼로리 차감 미션을 제공한다. 각 층마다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17일 오전에는 '게토레이 제로' 홍보모델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현장을 찾아 '제로 칼로리' 미션을 체험했다.
게토레이 브랜드 담당자는 "건강 관리를 중요시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겨냥해 다채롭고 위트 있는 브랜드 경험을 팝업스토어에 녹여냈다"며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