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쿠팡이 가전·디지털 카데고리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가전디지털 세일어택'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전·디지털 세일어택은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1년에 단 한번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크게 4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평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만 진행하는 이 코너에서는 최대 69%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날짜별로 한 브랜드에만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브랜드 데이'도 진행한다. △풀리오 △LG전자 △누하스 △바디프랜드 △쿠첸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제품은 △LG전자 4K UHD QNES TV 방문설치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전용러그 세트 방문설치 △바디프랜드 팔콘 안마의자+러그(랜덤발송) 방문설치 등이 있다.
아울러 최소 50% 이상 할인 제품들을 준비한 '인기상품 반값특가' 코너를 비롯해 금·토·일에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주말 추가할인' 코너도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이테일 부문 대표는 "세일어택은 1년에 단 한번만 찾아오는 기회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그동안 눈여겨봤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