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가정의 달 맞이 '나만의 지폐 만들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토스뱅크, 가정의 달 맞이 '나만의 지폐 만들기 이벤트' 실시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4년 05월 07일 09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토스뱅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AI지폐를 만들어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토스뱅크(대표 이은미)는 고객이 선택한 이미지로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지폐를 만들고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토스뱅크 통장이 없는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아이통장을 보유한 17세 미만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토스뱅크에서 '나만의 지폐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해 본인 휴대폰 내 사진첩에서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AI 지폐가 생성된다.

토스뱅크 통장 또는 토스뱅크 아이통장을 보유한 고객은 총 나만의 4종(1000, 5000, 10000, 50000)의 지폐를 만들 수 있으며, 토스뱅크 통장이 없는 고객은 한 종류(5000) 지폐만 제작할 수 있다. 완성된 지폐 이미지는 사진첩에 저장하거나 선물하기를 통해 가족 또는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다. 단, 완성된 지폐 이미지는 토스뱅크에서 이벤트를 위해 제작한 것으로 지급 수단으로는 사용이 불가하다.

한편 해당 기간 내에 신규로 토스뱅크 통장 또는 아이통장 개설한 고객에게는 현금 5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또는 친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AI기술을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가 젊은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