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 출시
상태바
쿠쿠홈시스,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쿠쿠홈시스가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에어백, 에어밸브, 에어펌프 등 총 45개로 구성된 에어 마사지 솔루션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사 일반형 모델 대비 4D 에어백 안마모듈 전용 에어펌프가 1개 더 탑재됐다.

신제품은 사용자 조건이나 취향에 맞게 안마 강도와 속도(6단계), 에어 강도(3단계)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쉽게 종아리가 붓지만 기존 안마의자 기능으로 만족하지 못했던 소비자를 위해 '비빔 마사지' 기능을 추가해 종아리 측면 근육까지 고르게 이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목부터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하체까지 밀착시키는 L프레임을 조합한 SL프레임을 장착했다.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사용자의 피로 부위와 체형에 맞춰 다양한 안마모드를 탑재했다. 릴렉싱모드와 지압모드 등 총 24가지의 자동모드와 각각 6가지 모드를 제공하는 수동 및 에어모드 등 총 36가지 안마모드가 탑재돼 있다.

신제품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웜 화이트(Warm White) 컬러를 적용했으며 내구성이 강한 인조가죽(PU)을 곳곳에 사용했다. 직관적으로 설계돼 손쉽게 기능 선택을 돕는 7인치 LCD 리모컨을 부착했으며 오른팔 끝부분에 빌트인 터치 보조 리모컨도 추가로 탑재해 편의성도 높였다.

이 밖에도 등·허리 부분에 따뜻한 온기로 경직된 몸을 이완하고 안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온열 기능을 비롯해 리클라이닝, 블루투스 오디오, USB 충전 포트 지원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강화했다. 총 4곳에 끼임 방지 안전 센서도 적용해 어린이나 반려동물의 안전에도 신경 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