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24SS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 출시
상태바
LF 닥스, 24SS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英 디자이너 '데이비드 힉스'의 기하학적 패턴 반영한 모던 브리티쉬 클래식 스타일
[사진= LF 닥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24년 SS시즌 여성 신규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를 출시, 전속 모델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버버리 출신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1900년대 후반 활약했던 영국 인테리어 디자이너 '데이비드 힉스'의 예술적 감각과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하우스 오브 힉스'로 선보인다.

닥스는 데이비드 힉스가 추구했던 고전적인 우아함과 강렬한 색채, 기하학적 패턴을 현대적인 요소와 결합해 모던 브리티쉬 클래식 스타일을 이번 시즌 새롭게 제시한다.

핵심 아이템으로는 '그린 패턴 자카드 니트원피스'와 '네이비 벨티드 카라 원피스' 등이 있다.

먼저 '그린 패턴 자카드 니트원피스'는 기존 닥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하학적 패턴과 색상이 돋보이는 니트 소재 원피스로 'H'라인 실루엣의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포켓 디자인이 반영되어 특징이다.

또한 '네이비 벨티드 카라 원피스'는 전체 집업 여밈 디자인이 반영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로 지퍼를 열고 스타일링하면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2-Way(투웨이, 두 가지 용도 혹은 분위기를 달리해서 입을 수 있는 옷)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